직장동료 때문에 스트레스가 받습니다..

일을 시작한지는 3일째 인데요
주방일이고 보쌈집입니다.
실장님(35) 25살형(1년일함) 28살형(2개월일함) 저 이렇게
4명이서 일을 하는데요..
실장님이랑 25살형은 제가 미숙해도 처음이니 그려려니 하면서
옆에서 알게모르게 많이 도와주세요
특히25살형은 제가 놓치는 부분까지 말도없이 도와쥬셔서
옆에서 보면서 다음부터는 저런것 까지 신경쓰면서 해야겠다 생각이
들면서 너무 고마운데요
28살형은 이것좀 빨리해라 아직도 안했냐 넌 너무 느리다
설거지 식기세척기에 넣고 이것저슬것 하다가
다른 설거지거리 찾아서 하려고 하면
이제야 봤니? 언제하나 했다.점이런식으로 말하면서사
제가 하는 거의 모든일에 비트집잡고 시비걸고 그러브네요.
제가 잘 못하나 싶기도 하지만 지금 일주일도 안됐고
배운건 그래도 다 알아서 하고 바쁠땐 나검름대로
최대한 빨리하려고 하거든요. (너무 빨리 하려다 보면 능숙연하지 않아서 그릇이 도자기라 깨질우려가 있어서 조욱심성이 앞서네요)
아무튼 진짜 같이 일하는데객 꼴뵈기 싫네요..
일하각는건 12시간이고 힘들어생도 다닐순있는데
사람이 스목트레스 받게하면 진짜 힘빠지고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