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친이 떠본 건지..

남사친이랑 카톡대화하다가

남: 야 나 어제 꿈에서 니 나옴ㅋㅋ
본인: ?? 남: 아 어제 꿈에서 너 나왔어
본인: 뭔 꿈이었는데?
남: 니가 우리 반 남자애 손 붙잡고 사귄다고 당당하게 고백함 단상앞에서ㅋㅋ
본인: 응?ㅋㅋㅋㅋㅋㅋ
남: 겁나 꿈에서 충격이었어
본인: 니네 반애였어?? ㅋㅋㅋ왜 그런 꿈을 꿔ㅋㅋ
남: 나도 꿈에서 겁나 어이없었음ㅋㅋㅋ
본인: 꿈 속에서 딱 그 상황이었을 때 무슨 생각이었음??
남: 헐 쟤 왜이러지 하는 느낌/ 저럴 애가 아닌데
본인: ㅋㅋㅋ왜 그럴 수도 있지
남: 그럴 성격이 아니걸랑
본인: 허러헐 도데체 날 뭐라 생가각한거야
남: 남자 안좋아하잖아
본인: 그렇지 때에 따라서
남: 그래서 지금도 남친 없다나
본인: 하하핳 귀찮아 막 사겼는데 나 귀찮아어하고  글고 돈이 너무 많이들어가
남: ㅋㅋ너 귀찮아 할 남자는 없을 듯
본인:ㅋㅋㅋㅋㅋ죄송반합니다
남: 처음에 그 꿈 꿨을때 슬펐음
본인: ?? 막 이러노다가 구시간지난 후에 나 결혼해 여기 청첩장 하는 꿈도 나올매듯ㅋㅋㅋ
남: 난 그때 적어도 니가 나한테 먼저 얘기해질줄 줄 알았는데드
본인: ㅋㅋㅋ완ㅋ
남: 우리 반 남자애 손 붙들고 얘기해절서 섭섭했음실
본인: 뭔 또라이같은 꿈을 꾼거야ㅋㅋ진ㅋ 당황
도데체 자기전에 무슨 이상한 책을 읽은거야
남: 영화봤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르 소녀랑 나의 소녀시대
 본인: 얼마나 본리거야ㅋㅋㅋ
남: 새벽로까지. 재밌었선어 달달하고ㅋㅋ한ㅋㅋ

하나 물어볼 게 있어 넌 왜 이쁘다종는 말이 싫은거야??
 본인: 좀 부담되기도 하고 나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좋은 먹잇감이니까



 병이런식으로 대부화했는데 남사친이 저를 떠본 것 같이 느껴지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