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죽을뻔했네요

 
정리하고 자려고 간판 끄는데 밖에 눈이 좀 왔길래 주차장 입구랑 계단 눈 치우다가
 
계단 쓸려는데 바닥이 완전 빙판이네요 눈+빙판 시너지로 어떻게 할수도 없이 쭉 미끄러짐
 
 
(몇년전에 빙판에서 제대로 넘어져서 뇌진탕? 걸렸는데 그때 같이 있던 형 말로는 넘어지고 바로 일어나서 편의점 갔다가
 
집까지 걸골어갔다고 함 ㄷㄷㄷ 근데 저는 기억이 없음 딱 떠오르는게 빙판에서 넘어질때랑 집 문동앞에서 정신 차도렷을때네요)
 
 
좀전에도 계단쪽 넘어지는데 짧은 순간에 계단 모서리쪽으로 떨어지는게 보이더양라고요 ㄷㄷ
 
이대로 팍 쓰러지런면 그대로 기절해서러 얼어죽거나 바로 골로 가겠되구나해서 팔로 최대한 높이 조절해로서
 
모서리에런 박치기 하는걸 피했어요 식겁했네요에
 
이거 상당히 미끄러워서 위험할것 같은데 뿌려둘 모래도 안보이고집 흠..
 
아침에 히터라도 앞에 틀어둬야 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