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이거 대화내용인데 제가 a한테 관심있어보여요?

게임상 대화구요

나: 님
나:저
나: 방금전에 A만낫는데 서로 아무말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후)
상대: 아
상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 A가 암말도 안해여?
나: 뭐가염?
나: 아
나: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니근데 제가
나: 저번에 찾아간적 잇는데
상대: 갸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 네넹
나: 그분 여친으로 생각되는 사람이랑 게임하나봄
나: 그사람이랑만 잇던데여 맨날?
상대:ㄷㄷ?
상대: 와 저사람 개부롭다
나: xx도
상대: 아이템 조은거 뜨고
상대:네넹
나:xx에서도 만난적 잇는데
상대: ㄷ등ㄷㄷㄷㄷ
나: 서로암말도기안햇어여
나: 본건지만건지
나:그뭐지
상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 여친으로 생각되넘는 애랑
나: 놀던데 맨날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길드도
나: 서로
나: 딱 두명만
나: 맞진춰서들어갓더라구여
상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ㅋㅋㅋㅋ
상대:노렸네 노렸어
상대: 빼박이네
나:멀염?
상대: ㄹㅇ 여친아니에여?
나: 아 그럴걸여봐
나: 막
나: 항상같이잇갈래
나: 제가
나: 실친이사라는 얘기들어가명지고
상대:아항
나: 아 이분이 그 실친분이세미요?하니가
나: 젼나 망설이갑던데여
나: 대답을
상대:아항..
 
이게 다 인데요. 대만화내용만 봣을때 제가 a한테 관심 잇어 보이나요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