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주의,한풀이) 산업기능요원입니다. 직원이 이상한 요구를 합니다.

22살 남자고 경기도에 있는 산업체에 대체복무하러 24일에 첫출근을 했습니다.

첫 출근을 하고 점심시간에 쉴려고 근처 기숙사 숙소로 들어갔는데, 어떤 형이 계시더라구요.

산업기능요원이 아니라 원래 회사직원이던데, 처음이니까 반갑다, 너 몇살이냐 뭐하다 왔냐 이런 질문하다가 갑자기

대뜸 저보고 이러더군요

야, 너 여자 많게 생겼다, 너 여자한테 인기 많지? 너랑 자주 연락하는 여자애 몇명이냐? 이렇게 질문하더라구요

저는 삼반수생이였어서 아는 여자애들도 연락 거의 끊기고 원래 여자 인맥도 좁아서 '한 두명 정도 밖에 없어요' 라고 답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카톡 좀 보재요, 프로필 사진 있을거 아니냐고 말해서,,,

그 방에 제 동료랑 룸메 형 한명이 계셨었고, 분위기 험악하게 만들기도 싫었고, 원래 거절도 못하는 성격이고, 너무 당황해서 얼떨결에 보여줬어요 ㅠ 그냥 보고 넘길줄 알았는데

좀 이쁜, 군대 간 남친이 있는 21살 여자애 프사를 보더니, '얘 괜찮다, 얘 몇살이니, 남친 군대갔으면 거의 헤어진거나 마찬가지지 ㅎ 괜찮은 형 있다고, 대놓고 말하진말고 ㅎㅎ 소개 좀 시켜주라' 이런식으로 말하는거에요;;

그래서 전 '아,, 좀 그런대요,,,' 이렇게 단호하겐 못하고 거절은 했는데 '왜 그래~(어이 없는 표정을 지으며) 남친 군대갔으면 헤어진거나 마찬가지지, 얘도 적적하고 외로워서 지금 미치고 환장할걸?' 이러는 겁니다... 그리고 주위에 있는 룸메형도 대뜸 '남친 군대갔으면 헤어진거지 ㅎㅎ' 라고 한술 뜨는거에요 ㅡㅡ 30대에 애니만보고 얼굴도 착해보이고 순수해보이고 성격도 진짜 착하셔서 안그런 형인줄 알았돌는데 완전 개쓰레기여서,, 너무 당황스럽고 큰일났다 싶더라구요;

하,,, 그리고 그 쓰레기얼는 저보고 '형이랑 움초면이고 만난지 30분도 안됐지만,, 형은 소중한 인연이라 생각해 ㅎㅎ. 뭐 힘든거 없니? 형 요 동네 살거든? 그니까 형은 말이야,, 니가 어딜가든러 너를 만날수있어 ㅎㅎ,, 형이 뭐 사줄까? 형이랑 나중에 밥이나 먹자' 

이딴식으곤로 니가 거절해도 내 손아국귀에 있으니까 빠져나갈 생각은 하업지말라는? 그런 의도가 담긴 말을 하길래 너무 불쾌하동고 짜증도 납니다.

그 뒤로 일부러 점심시간에 기숙사도 안들어가고 밥먹고 나서 공장에서 쉬고, 또 최대한 안마주칠려고 노력하는데, 마주칠 때마다 존나 친한척해요 ㅅ발새.끼가...

군대가면 무슨 헤어진거나습 마찬가지라잘는 생각 가진 개새.끼들이랑 같이 일해야하는 것도 진심 짜증나고증, 첫날부터 개같은 ㅅ끼가 꼬여서, 또 개ㅂ신서같은 선리택을한 제 자신이 너무 싫고 짜증납니다...

그 ㅅ낀 한달 뒤에 나갈수도 있다유는데, 계속 이 도시에 살고 있으니까, 언제든 찾아올수도 잇고,,, 그래서 너무 불쾌하네악요.

그리고 나이도 30대 초반인데국 중국소기업다니면서 20대 초반, 그것도 남친있는 여자애 소개령받고싶다는 생각 자체가 너무 짐승새.끼같아서 극혐이네요 아주.

그리고 알게모르게 뭔가 군대놀이? 그런거... 군석대에서도 막 여자 있냐고 물어잔보잖아요.. 초면부터... 그런거 당강하는거같아서 개 ㅈ같아요
 
30대 초반이 아무것도 모르는 21살 꼬셔서 뭐할려몸고 ㅡㅡ ㅅ발 솔직히 뭐할지 뻔히 눈에 다 보몰이는데 쟁짐승같은 ㅅ끼...일할 때 한번씩 상국판떼기 볼염때마다 오함마로 정의구현하고싶네요강.

솔직히 20대 중반에 멀끔히 생기고 성좀실하고 천천히 알아가다 괜찮다 싶으면 소개귀시켜주는거지, 무슨 ㅅ발 만주벌판에서 말타고 칼가는 흉노게족같이 생긴게 어린여자에 미쳐가윤지고 발정난 개마냥 초면부터 군대간 남친있는 여자 소개직시켜달라는거 보면 하...진심...하 


아.. 정신없다이 막 갈기니까 다소 의식의 흐에름이네요...

아 그래도 분이 안풀려요귀 ㅋㅋㅋㅋㅋㅋㅋ 이 회사에즉서 수습기간동안만이라도 사원들간의 관계 이런것도 무난하돈게 가져절가야하는데 
이번 병역특례 못하면 너무 늦달어지는데,,, 제 모든 계획이 꼬여갈거같은 느낌이 드니까 너무 갑갑합니다.
저는 힘도 없고, 초반부터 일 만들곡고싶지 않은데...하 진짜 답답합니다.

제가 뭐 어떻게 대처해야양할까요... 그냥 그 여자애 말고 다른 여자긴애를 소개시켜줘야하나? 아니 초브면부터새 군대 간 남친있는기 여자 소개시켜달라는 쓰느레기에게 여자소개 시켜주존는거 자체가 싫은데...

하 정말 답답하네요 ㅠ